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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업무 ::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방법

HAN대리 2025. 1. 17. 13:56

안녕하세요,한대리입니다.

오늘은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방법을 공유드립니다.

 

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방법

 

1. 정부24시 입장해줍니다.

https://www.gov.kr/portal/main

 

정부서비스 | 정부24

정부24는 정부의 민원 서비스, 정부혜택(보조금24), 정책정보/기관정보 등을 한 곳에서 한 눈에 찾을 수 있고 각 기관의 주요 서비스를 신청·조회·발급할 수 있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 포털입니다

www.gov.kr

 

2. 원하시는 로그인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줍니다.

(법인은 역시 보통 공동인증서로...ㅎㅎ)

 

3. 로그인 후 중간부분 "자주찾는 서비스"에서 지방세완납증명서 클릭 > 발급하기 클릭

 

4. 신청내용 필수부분 기재하기

-주소(영업소) : 사업장소재지

-증명서 사용목적 : 계약서류 및 제출서류는 보통 확인용

-수령방법 : 온라인발급방법(본인출력)

-구비서류 열람 사전 동의 : 전체선택 후 신청하기 클릭

 

5. 신청하면 바로 출력이 가능합니다!!!!

 

지방세완납증명서 온라인 발급방법 끄-읏-!

그럼